2024 | 05 | 31
20.8℃
코스피 2,636.52 1.08(0.04%)
코스닥 839.98 7.99(0.96%)
USD$ 1383.5 6.5
EUR€ 1500.1 8.8
JPY¥ 879.6 1.7
CNY¥ 190.5 0.7
BTC 94,766,000 398,000(0.42%)
ETH 5,228,000 29,000(0.56%)
XRP 726.3 3.5(0.48%)
BCH 647,000 4,300(-0.66%)
EOS 1,128 20(1.8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루부, ´키스로 열리는 LED보석함´ 日 소비자 각광

  • 송고 2009.06.08 08:39 | 수정 2009.06.08 08:34
  • 최정엽 기자 (jyegae@ebn.co.kr)

키스를 하면 열리는 LED 보석함 ´키스더루부(Kiss THE LUVU)´가 신 한류 프로포즈 문화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8일 루부(www.luvukorea.com)에 따르면 지난 지난 3일 일본 후지TV 도쿠다네(とくダネ, 특종이라는 뜻) 아침 정보 프로그램에 생방송으로 소개된 키스더루부는 한국의 신 프로포즈 문화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이날 후지TV는 키스더루부를 최근 한국에서 개발된 프로포즈 감성 콘텐츠로 소개하면서 낭만적인 연인들의 프로포즈 문화를 한층 더 감성적이고 럭셔리한 기술로 섬세하게 다뤘다는 점을 부각 시켰다.

이 제품은 키스를 통해 보석함이 열리면서 음악이 흐르고 회전하는 보석에 LED 조명이 비춰준다.

현재 루부는 일본 소비자 및 귀금속 업계에 선 주문 예약을 받고 있으며, 국내는 오는 7월 1일부터 예약을 받는다. 또한 8월부터 국내를 비롯, 일본에 한정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키스더루부 개발자인 루부 박문수 대표는 "일본 소비자들은 키스더루부를 단지 보석을 담는 보석함으로 여기기보다는 한국의 신 프로포즈 콘텐츠로 받아들이고 있다"면서 "향후 해외 시장 진출에 있어 한류 마케팅으로 연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스더루부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는 ´GOOD DESIGN SELECTION 2009´에서 우수 디자인에 선정된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36.52 1.08(0.0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5.31 19:03

94,766,000

▲ 398,000 (0.42%)

빗썸

05.31 19:03

94,798,000

▲ 575,000 (0.61%)

코빗

05.31 19:03

94,786,000

▲ 369,000 (0.3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