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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프라이스, SNS 활용 광고서비스 ‘소셜링크’ 오픈

  • 송고 2011.04.20 15:52 | 수정 2011.04.20 15:58
  • 이광표 기자 (pyo@ebn.co.kr)

트위터·페이스북으로 쇼핑정보 공유, 광고 수익도 챙겨

온라인 제휴마케팅 대행사 링크프라이스는 20일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을 활용해 쇼핑 정보를 공유하고 광고 수익을 받는 ‘소셜링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소셜링크’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사용자가 관심 있는 쇼핑 정보를 골라 SNS 플랫폼을 통해 공유하고, 구매가 발생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을 현금으로 받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옥션, 지마켓, CJ몰, 롯데홈쇼핑 등 국내 200 여개의 온라인 쇼핑몰 중에서 원하는 쇼핑몰의 이벤트나 상품이 있는 해당 페이지를 지인들에게 보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발생한 구매액은 링크프라이스에서 자동으로 저장돼 매월 현금으로 입금해준다.

박윤봉 링크프라이스 본부장은 “SNS 플랫폼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메시지만 일방적으로 전달하면 사용자들은 거부감이 생길 수 있다”며 “‘소셜링크’는 유용한 쇼핑 정보들이 자연스럽게 공유되고 확산되면서 광고수익을 낼 수 있다”고 말했다.

소셜링크는 링크프라이스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만 등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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