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9일 17:0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T, 지능형 출동 보안 '기가아이즈 아이가드' 출시

플랫폼 기반 통신·영상·출동 결합서비스
풀HD 실시간 영상 및 분석, AI 기반 최적경로·최단기간 출동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등록 : 2019-09-16 09:29

▲ ⓒKT
KT는 KT 텔레캅과 플랫폼 기반 지능형 출동 보안서비스 '기가아이즈 아이가드(GiGAeyes i-guard)'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가아이즈 아이가드는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웹을 통해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이상 신호 감지시 관제센터에서 상황 파악 후 보안 요원이 출동해 24시간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지능형 출동 보안서비스다.

기가아이즈 아이가드는 영상보안과 출동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요금도 통합해 청구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또 시설·환경에 따라 개별 요금을 책정하는 견적형 요금제와 달리 카메라 수에 따른 정액형 요금제를 도입했다.

현장에 영상저장장치, 방범센서를 연결하는 하드웨어 주장치도 없어 공간절약, 전기료 절감, 깔끔한 배선이 가능하다. 영상을 클라우드로 저장하기 때문에 현장 화재 등으로 인한 소실이나 분실 우려가 없고 고장, AS 관련 비용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카메라 1대 기본에 6만6000원으로 여기에는 풀HD 화질 영상저장 15일, 영상분석 카메라, 무제한 긴급출동, 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메라는 최대 8대까지 대당 1만10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KT 인터넷 결합시 월 5500원, KT 모바일 결합시 월 3300원, 인터넷, 모바일을 같이 결합하면 월 8800원 할인된다.

KT와 KT텔레캅은 올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표준공사비 면제, 희망 시 지문인식 출입 리더기 무상 업그레이드 및 근태관리 기능 제공, 설치 1개월 내 카메라 추가시 공사비 면제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