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7일 13:5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에어서울, 인천공항 호텔·라운지 할인 혜택 제공

워커힐과 제휴…호텔 최대 20% 할인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등록 : 2019-09-16 17:39

▲ ⓒ에어서울

에어서울이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업무 제휴를 맺고 에어서울 탑승객 및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호텔과 마티나 라운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날부터 에어서울 탑승객 혹은 홈페이지 회원(무료)은 인천공항 내에서 워커힐이 운영 하는 환승 호텔(Transit 호텔)과 다락휴(캡슐 호텔), 마티나 라운지 이용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면세 구역에 위치한 환승 호텔은 20% 할인, 제1터미널 교통센터에 위치한 캡슐호텔 '다락休'는 10% 할인된다.

또한 제1터미널 면세 구역에 위치한 '마티나 라운지' 이용 금액도 기존의 39달러에서 27.3달러로 30% 할인되며, Transit 호텔 이용객은 50%까지 할인된다.

인천공항 호텔 및 라운지 할인 혜택은 LCC 중 에어서울이 유일하며, 국적에 상관없이 에어서울 탑승객이거나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현장에서 바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워커힐과의 제휴를 통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의 비행편을 이용하는 고객과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의 편의를 높이고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며 "에어서울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제휴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