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6
17.8℃
코스피 2,609.63 60.8(-2.28%)
코스닥 832.81 19.61(-2.3%)
USD$ 1394.0 5.5
EUR€ 1479.7 4.7
JPY¥ 902.2 2.0
CNY¥ 191.7 0.5
BTC 94,986,000 3,803,000(-3.85%)
ETH 4,630,000 199,000(-4.12%)
XRP 745.8 19.7(-2.57%)
BCH 735,000 92,300(-11.16%)
EOS 1,129 62(-5.2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마켓컬리, 새로운 BI 공개…"새로운 도전 의지 담아"

  • 송고 2019.09.20 10:28 | 수정 2019.09.20 15:45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마켓컬리가 새로운 도전 의지를 담은 신규 아이덴티티(BI)를 20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BI는 기존 로고의 형태를 보존하면서도 전체적인 균형감을 보정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마켓컬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의 색감을 보다 뚜렷하게 살려 브랜드 자산으로써 가치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로고의 서체도 직관적인 서체로 변경하고, 로고의 높이를 조정하는 등 장식성을 과감하게 없애 실용성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BI는 온라인 페이지에서는 물론 실제 오프라인 실물 영역에서도 유연하게 적용될 수 있는 채널별 확장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마켓컬리는 향후 웹과 모바일, 샛별 배송 차량, 각종 포장재 제작물 등 소비자들과의 접점에 두루 활용되며, 마켓컬리만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욱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변경된 BI는 오는 23일까지 마켓컬리 모바일 앱, PC 웹사이트에 먼저 적용하고, 이어 25일부터는 배송 포장재 등 각종 포장재에도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마켓컬리의 지난 5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도전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서비스, 운영 측면에서도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9.63 60.8(-2.28)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6 18:20

94,986,000

▼ 3,803,000 (3.85%)

빗썸

04.16 18:20

94,701,000

▼ 3,783,000 (3.84%)

코빗

04.16 18:20

94,633,000

▼ 3,981,000 (4.04%)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