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4일 23:3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미니게임 3종 업데이트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9-25 15:54

▲ 조이시티가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 미니게임 3종을 업데이트한다ⓒ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 미니게임 3종을 업데이트한다고 25일 밝혔다.

사방에서 날아오는 불줄기를 피하는 트레져 헌터(Treasure Hunter)와 카드게임 트윈스원티드(TwinsWanted), 탄막게임 오싹오싹 토이쿤을 선보인다. 빠른 컨트롤을 기반으로 플레이한 후 랭킹에 따라 시즌 보상을 지급한다.

미니게임의 시즌은 총 네 시즌으로 한 시즌 당 일주일 간격으로 열린다. 게임을 위해 필요한 코인이 매일 5개씩 무료로 제공되며 정규 경기 1회 플레이 시 코인 2개가 주어져 하루 최대 20코인을 경기로 획득할 수 있다.

스트릿 블록의 시즌 2도 시작된다. 새 시즌을 맞아 신규 블록 모양과 장착판이 추가됐다.

블록 포인트 500% 부스트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블록 획득 및 능력치를 장착하기 위한 블록 포인트를 500%로 얻을 수 있다. 포인트는 이번 시즌부터 랭킹전과 점령전, 골든볼 모드, 3연전에서도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아이템 제작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과 정규 경기 진행, 재료 박스를 통해 모은 재료로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다음달 1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매 정각 12명을 선정해 셔플카드 30장을 선물한다. 다음달 9일까지는 오늘도 패키지가 한정 출시된다. 위시카드, 프리미엄 셔플카드, 프리스타일 티켓 등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를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