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9일 13:1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캐시비, 대중교통+교통카드=농구관람 할인

캐시비, 대중교통 이용시 부산KT소닉붐 농구관람권 20% 할인

김지성 기자 (lazyhand@ebn.co.kr)

등록 : 2019-10-10 10:32

▲ ⓒ이비카드

교통카드 '캐시비' 운영사인 ㈜마이비(대표이사 이근재)는 부산KT소닉붐 프로농구단과 함께 2019-2020 프로농구 정규리그 개막을 맞아 대중교통 연계 농구관람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019-2020 프로농구 정규시즌 동안 대중교통(버스, 도시철도, 동해선 등)을 타고 부산KT소닉붐 경기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농구관람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선불교통카드(캐시비·마이비·부산하나로카드) 및 후불교통카드로 대중교통 이용후 입장 게이트에서 인증하면 된다.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 모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의 경우 예매사이트에서 '대중교통 이용'을 클릭후 결제해야 한다.

다만 대중교통 하차시 반드시 하차태그를 해야 하며, 하차태그 1시간 이내 농구장을 방문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농구단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수단 이미지가 삽입된 캐시비교통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한편 캐시비 교통카드는 전국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외식·쇼핑 등 12만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캐시비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후 사용하는 사용자는 포인트 적립·소득공제·사용내역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