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903,000 567,000(0.61%)
ETH 4,516,000 7,000(0.16%)
XRP 739 1(0.14%)
BCH 709,000 5,800(-0.81%)
EOS 1,142 26(2.3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르노삼성, "SM6 살려라" 재도약 위한 신규 캠페인 전개

  • 송고 2019.10.10 13:58 | 수정 2019.10.10 13:58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디자인 어필' TV 광고 공개···각종 구매 혜택도

SM6 ⓒ르노삼성

SM6 ⓒ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간판 중형세단 SM6의 재도약을 위해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신규 캠페인 전개에 발맞춰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지난 9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신규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 이라는 카피를 통해 2016년 출시 이후 13만대 이상의 판매대수를 기록한 SM6의 매력을 보여준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경쟁차들이 넘볼 수 없는 SM6의 매력은 아름다운 디자인"이라며 "신규 광고는 바로 그 아름다움으로 인해 세간의 모든 오해와 질투마저 뛰어넘는다는 의미를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인 NCBS의 2018년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링으로 나타났다. SM6 구매 결정에 있어 디자인이 가장중요한 요소임을 알 수 있다.

이러한 SM6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은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멋을 함께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 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또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을 추가했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람들이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낸다. 이처럼 외적인 스타일링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나를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라며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고 고객들이 SM6에 다시 한번 주목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M6 신규 캠페인으로 고객들은 각종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스마트 바이백 할부 혜택으로 월 20만원대의 부담없는 할부금에 SM6를 구매 할 수 있으며 옵션 및 액세서리는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특히 TCe 모델에 대해서는 200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6:32

93,903,000

▲ 567,000 (0.61%)

빗썸

04.20 06:32

93,877,000

▲ 812,000 (0.87%)

코빗

04.20 06:32

93,919,000

▲ 718,000 (0.7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