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4,000,000 491,000(0.53%)
ETH 4,523,000 9,000(0.2%)
XRP 741.2 2.3(0.31%)
BCH 706,200 7,700(-1.08%)
EOS 1,146 24(2.1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에어부산, 능률협회 주관 고객만족도 LCC 부문 7년 연속 1위

  • 송고 2019.10.15 16:47 | 수정 2019.10.15 16:48
  • 이경은 기자 (veritas@ebn.co.kr)


에어부산은 15일 '제28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LCC)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는 한국능률협회(KMAC)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하는 조사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총 4개월 동안 국내에서 소비생활을 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에어부산은 이번 KCSI 조사에서 전반적으로 업종 평균치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에어부산은 넓은 좌석 간격 배치, 공항 라운지 서비스, 국내 최초 자가 음주 측정 시스템 개발 및 도입 등을 선보여 이용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중심 서비스와 높은 수준의 안전 운항을 펼친 덕분에 KCSI 조사에서 7년간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다"며 "국내 대외 평가 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에어부산의 서비스와 10여년 동안 쌓아온 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내세워 이번 인천 신규 노선(인천-닝보, 인천-선전, 인천-세부, 인천-가오슝)을 성공적으로 취항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7:02

94,000,000

▲ 491,000 (0.53%)

빗썸

04.20 07:02

93,842,000

▲ 462,000 (0.49%)

코빗

04.20 07:02

94,026,000

▲ 638,000 (0.6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