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삼천리, 모던 중식당 'CHAI797' 신세계광주점 오픈

호남 지역 첫 매장…3만원 이상 결제시 에코백 증정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등록 : 2019-11-08 16:18

▲ 수도권, 대구, 부산으로 지속 매장을 확대하며 성장해 온 Chai797은 이번 매장을 통해 호남지역에 최초로 진출했다.[사진제공=삼천리]

모던 중식당 'CHAI797'이 8일 신세계광주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CHAI797은 삼천리ENG외식사업부문(SL&C)이 운영하는 곳으로 수도권, 대구, 부산에 21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매장인 신세계광주점은 호남 지역에 처음 오픈한 삼천리의 22번째 매장이다.

CHAI797 신세계광주점은 광주 지역 중심가의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다. 중식당의 모티브를 살리되 그레이 컬러 기반의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에게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특히 CHAI797의 베스트 메뉴들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객, 가족 단위 고객, 아이를 동반한 나들이객 등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CHAI797 신세계광주점은 오픈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결제 고객들에게 에코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삼천리ENG외식사업부문(SL&C) 관계자는 "메뉴, 서비스, 공간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며 외식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호남 지역 입성을 계기로 전국적인 매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