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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드림카카오', 13년 만에 디자인 리뉴얼

  • 송고 2019.11.19 10:45 | 수정 2019.11.19 10:46
  •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롯데제과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드림카카오' 출시 13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드림카카오의 디자인은 용기 정면에 56%, 72%, 82%의 카카오 함량을 표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었다.

새롭게 변경된 드림카카오는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카카오 함량 표시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되, 폴리페놀 함량 부분을 눈에 띄게 강조했다. 56% 제품에는 한 통에 폴리페놀 900㎎을, 72% 제품에는 한 통에 1220㎎을, 82% 제품에는 한 통에 1420㎎이 들어 있음을 전면적으로 표시했다.

드림카카오는 2006년 '꿈의 초콜릿'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돼 지금껏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드림카카오의 인기비결은 초콜릿 고유의 맛과 풍미, 쌉사름한 맛을 꼽을 수 있지만 무엇보다 높은 카카오 함량과 폴리페놀 성분이 주효하다. 드림카카오 82% 한 통에 1420㎎의 폴리페놀이 함유돼 있으며, 이는 블루베리(100g당)와 비교했을 때 9배 이상이다.

롯데제과는 '드림카카오' 디자인이 전면 리뉴얼됨에 따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등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5일에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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