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8.5 -1.5
EUR€ 1470.5 1.4
JPY¥ 892.0 -0.5
CNY¥ 190.2 -0.2
BTC 93,994,000 509,000(0.54%)
ETH 4,509,000 11,000(-0.24%)
XRP 739.1 0.4(-0.05%)
BCH 701,700 8,400(-1.18%)
EOS 1,151 42(3.7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동서식품, 라떼 3종 선봬…'카누 스위트 카페' 운영

  • 송고 2019.11.21 17:14 | 수정 2019.11.21 17:15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디카페인 라떼·티라미수 라떼·바닐라 라떼 등 출시

ⓒ동서식품

ⓒ동서식품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따뜻함과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할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를 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카누 라떼’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실제 카페에 그대로 옮겨 담은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플랜트 지하 2층을 전면 리뉴얼해 '카페 속 미니 카페'의 형태로 운영된다. 다가오는 겨울, 카누 스위트 카페에서 카누 라떼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건 어떨까.

카누 라떼의 달콤함을 담은 핑크빛 공간, 카누 스위트 카페
카누 스위트 카페는 스위트 앤 코지(Sweet & Cozy) 콘셉트로 카누 라떼의 감성을 오감(五感)으로 느낄 수 있는 핑크톤의 사랑스러운 인테리어과 다양한 포토존으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형 티라미수 케이크 모형과 핑크뮬리 포토월, 우유 거품을 연상시키는 구름 조형물 등 카누 라떼와 관련한 다채로운 오브제로 꾸며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카누 스위트 카페에서는 개인 취향에 맞는 라떼를 무료로 제공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신제품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는 물론 ‘디카페인 라떼’,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등 다양한 풍미의 카누 라떼 5종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매장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용한 머그잔을 직접 세척하는 방문객에게는 머그잔과 카누 라떼(10개입)로 구성된 샘플팩을 제공하며 ‘카누 스위트 카드’로 커피를 함께 마시고 싶은 사람에게 글로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카누 스위트 카페는 맥심플랜트 지하 2층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앞서 지난 10월 동서식품은 다양한 맛의 라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3종을 출시했다.

카누 디카페인 라떼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라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디카페인 제품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카누 티라미수 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스틱 커피 시장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카누 마일드 로스트에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티라미수 케이크 특유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카누 바닐라 라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추출물과 신선한 우유가 함유된 라떼 크리머를 사용해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카누는 기존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를 포함해 총 6종의 라떼 제품을 갖추게 됐다.

맥심 카누는 2011년 출시 이후 국내 커피시장에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출했다는 평가와 함께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지켜왔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시장점유율은 약 86%다.

동서식품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정확하게 진단하기 위해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분석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카누미니 △카누 디카페인 △카누 라떼 △크리스마스 블렌드 △스프링 블렌드 △카누 시그니처 등 소비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시즌 한정판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백정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디카페인 라떼와 더불어 달콤한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 등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4:29

93,994,000

▲ 509,000 (0.54%)

빗썸

04.20 04:29

93,947,000

▲ 665,000 (0.71%)

코빗

04.20 04:29

93,914,000

▲ 494,000 (0.5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