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1일 16:5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 출시…출고가 42만9000원

Wi-Fi 및 블루투스 연결 지원…휴대성 높여
장소, 음원 상관없이 360도 사운드 선사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등록 : 2019-12-03 14:15

▲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 ⓒ보스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충전식 배터리의 편리성과 블루투스의 간편성을 갖춘 다재다능한 콤팩트 스피커인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Bose Portable Home Speaker)'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동일한 크기의 다른 휴대용 스피커보다 향상된 360도 사운드와 더 깊은 베이스를 전달하며 1.06kg의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는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를 사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즉각적으로 음악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고 에어플레이(AirPlay)2를 통해 애플 기기에 있는 음악을 재생해 새로운 보스의 음향 패키지로 실현하는 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기본 제어 기능을 위한 전원, 볼륨, 재생·일시 정지와 트랙 건너뛰기, 블루투스 버튼과 음성이 청취되거나 녹음되지 않도록 마이크 음소거 기능 관련 버튼을 배치했다.

또한 전용 앱인 보스 뮤직 앱(Bose Music App)은 설정과 업데이트를 쉽고 직관적으로 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제공한다. 음악 검색, 음악 서비스 전환, 다른 보스 스마트 스피커 및 사운드 바와 함께 멀티룸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능을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가능하다.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는 높이 약 19cm, 직경 약 10cm 크기로 오디오 성능을 최대로 발휘하도록 정교하게 제작된 이음새 없는 양극 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외관에 쌓여진 원통형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내부에는 3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와 고출력 드라이버, 그리고 독자적인 디플렉터가 탑재됐다.

보스는 올해 안에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와 기존 보스 사운드링크 스피커 제품을 서로 연결할 수 있는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고 내년에는 두 대의 포터블 홈 스피커를 연결해 놀라운 360도 사운드를 스테레오로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제품은 물방울이나 물보라, 또는 비에도 견딜 수 있는 IPX4 등급 방수 기능과 낙하, 타격 및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핸들 디자인으로 표준 USB-C 케이블 또는 옵션 액세서리인 충전 크래들을 통해 충전 가능하다.

색상은 트리플 블랙, 럭스 그레이 2가지다. 가격은 42만9000원이다. 옵션 액세서리인 충전 크레들은 3만8500원에 별도 구매 가능하다.

벤 번즈(Ben Burns) 보스 매니저는 "모든 보스 스마트 스피커가 블루투스와 Wi-Fi 기능을 지원하지만 충전식 배터리와 스피커의 대표적인 기능을 갖춘 제품은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가 처음"이라며 "우리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회사가 아닌 실생활에서 제품을 사용해봤고 우리가 매일 사용하고 싶은 스피커라는 것을 확인했으며 여러분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