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1일 16:5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엔씨, '스푼즈X뉴이스트’ 크리스마스 굿즈 출시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12-03 14:55

▲ '스푼즈X뉴이스트' 신규 크리스마스 굿즈 출시 이미지ⓒ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오는 4일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신규 크리스마스 굿즈(상품)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엔씨는 스푼즈 크리스마스 굿즈로 2020년 캘린더, 수면 안대 등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

스푼즈 광고 모델인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와의 콜라보 굿즈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키트에는 스푼즈 X 뉴이스트 △크리스마스 파우치 △미니 X-배너 △추첨응모권 등 아이템과 △머그컵 △플라워볼 △엽서로 구성돼 있다.

스푼즈 크리스마스 굿즈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푼즈는 스푼즈 캐릭터 굿즈와 뉴이스트 멤버들이 함께 등장하는 콜라보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도 공개한다. 영상에는 뉴이스트 멤버들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멤버 각자 스스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손편지로 적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손편지는 새로 출시하는 크리스마스 키트와 판매 중인 스푼즈 러브키트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추첨 응모권을 통해 15명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영상 티저 이미지는 오는 4일 스푼즈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되며 풀 영상은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9일 공개된다.

엔씨는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이 착용한 스푼즈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세 내용은 스푼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