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3일 13:5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카카오게임즈, 저녁 8시 '패스 오브 엑자일' 생방송 진행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12-05 12:17

▲ 5일 저녁 8시 '패스 오브 엑자일' 스트리머 생방송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스트리머 초청 방송 ‘유배자들의 수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유배자들의 수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회사 측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 시키기 위해 방송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진행은 스트리머 윤선생이 맡았다. 게스트로는 패스 오브 엑자일 인기 스트리머 이선생, 뀨튜브, 김느, 혜미 4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혁신적 변화를 시도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미래 모습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궁금증도 실시간으로 받아 답변하는 등 소통 방송으로 진행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오는 14일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가 출시된다.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는 △새로운 최종 보스 △맵 플레이 방식 변경 △아이템 출시 △글로벌 리그 ‘변형’ 추가 등이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확장팩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선물로 지급한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