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5.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887,000 2,434,000(2.66%)
ETH 4,482,000 78,000(1.77%)
XRP 748.3 31(4.32%)
BCH 701,100 15,700(2.29%)
EOS 1,154 56(5.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스타벅스,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취득

  • 송고 2019.12.13 08:59 | 수정 2019.12.13 09:00
  •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고 13일 밝혔다.

CCM인증은 소비자 중심으로 기업의 모든 활동을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스타벅스는 고객서비스 향상 노력과 환경 및 지역사회공헌 활동 등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구축을 통해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후생 증대 기여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그동안 스타벅스는 종이빨대 전사 확대 도입 등의 친환경 캠페인 전개 및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사이렌 오더' 등의 IT 혁신, 다양한 고객 접점 서비스 향상을 위한 활동을 펼쳐왔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고객과 파트너, 협력사 모두가 우리의 고객이라는 입장에서 다양한 개선 노력을 진행했었다"며 "이번에 관련 인증을 취득한 만큼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4:05

93,887,000

▲ 2,434,000 (2.66%)

빗썸

04.20 14:05

93,720,000

▲ 2,388,000 (2.61%)

코빗

04.20 14:05

93,700,000

▲ 2,151,000 (2.3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