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꿈에그린 홈페이지 병행 운영 후 폐쇄
한화건설은 새로 런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는 신뢰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레나 컬러 및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냈다.
최근 방영된 TV 광고 캠페인 영상도 활용해 감각적인 메인 화면을 구축했다.
포레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공사진행현황·입주단지 정보 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홈페이지에는 입주 단지들의 실제 모습을 사진으로 경험할 수 있는 포레나 갤러리 등 방문자들의 흥미를 끄는 메뉴들도 다수 배치됐다.
한화건설은 기존 꿈에그린 홈페이지는 일정 시간 병행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이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중도금 납입 조회·고객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는 포레나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포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 기회를 늘리고 포레나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