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1월 18일 14:5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노랑풍선, 고객 추천 우수 가이드·인솔자 시상식 개최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등록 : 2020-01-15 15:38

▲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2019년 고객이 추천한 우수 가이드 및 인솔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우수 가이드와 인솔자, 협력사 등을 선정하고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랑풍선은 지난 1년간 자사 여행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여행후기와 상품평 등을 점수화해 평가했다. 평과 결과 가이드 8명과 인솔자 1명 등 총 9명이 선정됐다.

올해는 전 지역 중 미주 지역에서 가장 많은 우수자(4명)가 선정됐으며 동남아 지역 가이드가 3명으로 뒤를 이었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노랑풍선 경영총괄임원 최명선 전무가 축하 메시지와 함께 감사패 및 상장, 특별 포상금을 지급했다.

올해 최우수 가이드상에는 북미지역을 담당하는 장호웅 가이드가 선정됐다.

장호웅 가이드는 "최우수 가이드에 선정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주는 여행 메신저로서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현숙 최고고객책임자는 "고객 접점에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해 노력한 가이드와 인솔자들의 노고에 새삼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 불만제로'를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현지 협력사 서비스 표준을 토대로 서비스 품질을 평가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