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4일 19:2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유니클로-GU, 설 연휴 프로모션 실시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20-01-17 10:17

▲ 유니클로 설 연휴 프로모션 이미지ⓒ에프알엘코리아

에프알엘코리아는 유니클로와 지유가 오는 30일까지 설날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두 브랜드는 이달 중 1탄(17~23일)과 2탄(24~30일)에 걸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장시간 이동할 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는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성인용/키즈용/베이비용)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보아 스웨트 풀짚 파카 △보아 스웨트 팬츠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진 △남성용 U 와이드 피트 테이퍼드 진을 오는 23일까지 선보인다.

또 와이어리스 브라 등 다양한 이너웨어를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히트텍 상의 제품(성인용/ 키즈 및 베이비용) △남성용 소프트 터치 티셔츠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오는 20일까지 통합 회원 대상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유니클로 앱과 온라인 스토어의 계정을 연결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유니클로 앱과 SNS채널, 온라인 스토어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회원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총 1만5000명에게 다용도 메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하며 사은품은 24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 24일부터 30일까지 ‘설날 해피위크’ 2탄을 진행한다.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다용도 메쉬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유도 오는 30일까지 2주 간 ‘GU 럭키 위크’를 진행한다. 스웨트, 원피스부터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GU 럭키 위크 1탄에서는 봄 패션을 위한 150여 개 아이템에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다. △성인용 스웨트 셔츠 및 스웨트 후디 △남성용 와이드 팬츠 및 앵클 팬츠, 스니커즈 △여성용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여성용 랜덤 립 헨리 스웨터 △여성용 랜덤 립 니트 팬츠 등을 할인 판매한다.

GU 롯데월드몰점에서는 설날 당일인 25일 선착순 100명에게 청바지를 증정하는 ‘지유 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지유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마련된 8개의 지유 진 대표 제품 중 원하는 청바지를 착용해본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지유 온라인 스토어, 지유 코리아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 중 원하는 곳에 리뷰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후 4시와 6시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 선착순 5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유니클로와 지유의 설날 프로모션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