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4일 23:3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캐릭터 2종 공개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20-01-31 11:02

▲ 블레스 모바일의 캐릭터 판테라(왼쪽)와 마스쿠(오른쪽) 이미지ⓒ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블레스 모바일의 캐릭터는 주요 종족인 ‘판테라’와 ‘마스쿠'다. 고품질의 3D 그래픽으로 살아난 각 캐릭터들 고유의 특징과 매력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판테라는 힘과 무용을 숭상하는 전사의 기량을 드러내는 것이 특징이다. 반면 새로운 터전을 찾은 이방인 마스쿠는 귀엽고 아담한 모습을 하고 있어 두 캐릭터가 서로 상반된 개성을 보여준다.

조이시티는 티저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블레스 모바일의 공식 콘텐츠와 게임에 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조이시티는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에 이어 두 번째로 해당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이트 내 소식 받기 신청하면 최신 정보를 바로 제공받을 수 있다.

조정훈 씽크펀 사업팀장은 “MMORPG의 가장 기본적인 재미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성장시키는 것이기에 게임을 기다려 주시는 유저 분들께 각 캐릭터의 매력을 먼저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2월에 예정된 미디어 쇼케이스 등 출시를 위한 막바지 준비가 한창인 만큼 ‘블레스 모바일’에 많은 기대바란다"고 말했다.

블레스 모바일은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IP를 활용해 새롭게 재탄생 시킨 모바일 MMORPG로, 언리얼 엔진 4 기반의 화려한 룩앤필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