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0일 19:0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삼성전자, "옙 PR 방안 기획서 공모"

박영국 기자 (24pyk@ebn.co.kr)

등록 : 2009-03-11 14:02

삼성전자의 MP3 브랜드 옙(YEPP)은 젊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캠퍼스 PR 챌린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캠퍼스 PR 챌린지´는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아이디어로 작성한 기획서를 직접 실행해 보고 결과까지 확인한다는 점이 특징으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내달 5일까지 ´옙 P3의 이슈화´를 위한 PR 방안 기획서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1차로 기획안 심사에 통과한 15팀에게는 110만원의 행사 진행비와 함께 행사 컨셉부터 고지 방법, 장소 섭외 등 구체적인 행사 일정까지 직접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아이디어의 가치와 실무 집행 능력을 인정받은 6팀에게는 푸짐한 상금도 지급된다. 대상 1팀에는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최우수상 2팀과 우수상 3팀에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응모방법 및 자세한 행사일정은 YEPP 캠퍼스 PR 챌린지 까페 (http://cafe.naver.com/campuspr) 혹은 옙 홈페이지(www.yep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꿈과 미래인 젊은 대학생들이 어려운 시기를 맞아 위축되기 보다는 자신의 가치를 끊임없이 발굴하고 인정받을 수 있도록 6번째 대학생 PR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이 옙 PR 챌린저들에게 각자의 꿈을 향해 한 발짝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