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3일 16:5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삼성전자, 애니콜·자이젠·옙 브랜드 사이트 통합

´삼성모바일닷컴´ 오픈…휴대폰, PC, MP3P 정보, 고객 지원 및 컨텐츠 한번에

최정엽 기자 (jyegae@ebn.co.kr)

등록 : 2009-03-22 12:20

삼성전자가 오는 23일부터 국내 휴대폰, PC, MP3플레이어 웹사이트인 애니콜 (www.anycall.com), 자이젠 (www.zaigen.co.kr), 옙(www.yepp.co.kr) 사이트를 통합한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통합으로 휴대폰 뿐만 아니라 PC, MP3플레이어의 제품 정보, 쇼핑, 커뮤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 스톱(One Stop)으로 제공, 국내 소비자의 경우 기존 여러 사이트를 찾아다니던 불편함에서 벗어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삼성전자는 앞으로 삼성모바일닷컴을 통해 음악, 게임과 같이 휴대폰, PC, MP3플레이어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One Source Multi Use´ 컨텐츠 제공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미디어 솔루션 센터 이호수 부사장은 "이번 삼성모바일닷컴 통합 오픈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삼성전자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컨텐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존 애니콜, 자이젠, 옙 브랜드 사이트의 회원들은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걸쳐 새로 오픈하는 삼성모바일닷컴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오픈 기념으로 23일부터 5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