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5일 18:0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기획부터 서비스까지 ´디토 프로페셔널´돼 볼까"

GS샵, 쇼핑 아이디어 그룹 ´디토 프로페셔널´ 모집
총 1천200만원 상금…매월 50만원 활동비 지급

조슬기나 기자 (seul@ebn.co.kr)

등록 : 2010-04-26 09:49

[EBN=조슬기나 기자] GS샵은 상품기획부터 마케팅,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을 수행하는 쇼핑 아이디어 그룹 ´디토 프로페셔널´을 내달 17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디토(ditto)´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공감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는 GS샵의 파일럿 브랜드. ´디토 프로페셔널´은 디토의 서비스와 상품을 함께 만들어가는 고객 상품기획자이자 쇼핑 아이디어 그룹이다.

▲육아,교육 ▲스포츠,레저 ▲요리,리빙 ▲뷰티,패션 등 4가지 분야로 운영되는 ‘디토 프로페셔널’은 각 분야에 남다른 관심과 쇼핑에 대한 안목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최종 12명에 선정되면 순위에 따라 50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총 1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매월 5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 받아 GS샵의 디토 프로페셔널로 활동하게 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GS샵의 ‘디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통해 1차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2회의 과제가 주어지며, 이후 각 분야 전문가와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 및 고객 투표를 거쳐 최종 12명이 선발된다.

주어진다. 각 분야의 전문가와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와 고객 투표로 최종 12명을 선발하게 된다.

노주연 GS샵 차장은 "생활 속의 작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거나, 자신의 취미를 보다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고 싶은 의지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 전문가(프로페셔널)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