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1월 27일 21:2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GS샵, 온라인몰서 ‘루이까또즈 마미백’ 출시

최밍키 기자 (mkchoi@ebn.co.kr)

등록 : 2010-06-30 09:50

GS샵은 온라인쇼핑몰(www.gsshop.com)에서 신세대 아기엄마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루이까또즈 스타일리시 마미백’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 가방은 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진행하는 ‘루이 러브즈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고객의 아이디어를 실제 상품으로 만든 것. GS샵은 루이까또즈과 제휴를 맺어 이번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스타일리시 마미백은 ‘아기를 키우는 엄마도 최신 디자인의 쇼퍼백을 매고 싶다’는 소망을 담아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육아에 필요한 물품을 편리하게 담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고려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 소가죽과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며, 앞 주머니와 손잡이 부분을 금색 호일 코팅으로 처리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가방 내외부에 다양한 수납 공간을 만들었고, 크기는 34*28.5*15Cm(가로*세로*폭), 숄더백 손잡이의 높이는 24Cm로 아기띠를 착용하고도 편안하게 멜 수 있다는 평가.

특히 내부에는 물티슈, 젖병, 보온병, 여분의 기저귀 등을 분리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를 구성, 아기엄마들이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했다.

GS샵은 마미백 론칭을 기념해 정가에서 10%할인한 44만8천200원에 판매하며, 10%적립금도 증정한다.

유정윤 GS샵 잡화담당 MD는 “육아뿐만 아니라 자신의 스타일에도 당당하게 투자할 줄 아는 신세대 아기엄마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