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4일 08:2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미스터피자, 카카오게임 리그 ‘전국 학교 대항전’ 후원

유은정 기자 (apple@ebn.co.kr)

등록 : 2014-05-28 09:17

▲ 카카오게임 리그 '미스터피자배 전국 학교 대항전'
미스터피자는 전국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카카오게임 리그 ‘미스터피자배 전국 학교 대항전’을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게임 리그’는 친구 사이의 경쟁을 넘어 그룹 내 혹은 그룹간 경쟁까지 게임을 확장하는 랭킹서비스로 카카오톡 이용자를 대상으로 학교, 거주지, 직장 등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그룹을 생성한 후 그룹 내 이용자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대항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인기게임인 ‘애니팡’, ‘모두의마블’, ‘포코팡’으로 오는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주간 학교리그 내 최고 득점자(1만명 추첨)에게 포테이토 피자(레귤러 사이즈) 교환권, 주간 최고 득점 학교 참가자 전원에게 샐러드바 2인 무료 쿠폰, 참가자 전원에게 미스터피자 주문금액 20% 할인 쿠폰 및 게임사 아이템이 제공된다.

리그활성화 학교 3곳은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방문해 피자 100판과 함께 도우쇼 공연을 선보인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같은 생활공간 안에서도 생활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전국 학교 대항전을 후원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만끽하고 맛있는 피자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