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5.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771,000 814,000(0.88%)
ETH 4,486,000 11,000(-0.24%)
XRP 739 2.1(0.28%)
BCH 699,700 8,800(-1.24%)
EOS 1,142 27(2.4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신한생명,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 브랜드 슬로건 런칭

  • 송고 2014.07.29 09:14 | 수정 2014.07.29 09:15
  • 조인영 기자 (ciy810@ebn.co.kr)

ⓒ신한생명

ⓒ신한생명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은 29일 신규 브랜드 핵심 컨셉을 ‘살맛난다’로 선정하고,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살맛난다’는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행복, 든든함, 순조로움, 신뢰의 감정을 고객시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감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을 위해 신한생명은 작년 12월부터 개발에 착수했으며, 브랜드 진단 및 전직원 대상 설문조사 등을 실시해 여러 후보군 중 신한생명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브랜드 핵심 컨셉을 ‘살맛난다’로 선정하고 지난 18일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신규브랜드 선포식을 실시했다.

핵심 컨셉을 기초로 대표 브랜드 슬로건을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으로 사용하며, 슬로건의 확장성을 활용해 보험 종류별 특징에 맞게 변형·활용할 예정이다.

신한생명 마케팅부 관계자는 “보험의 본질적 가치와 미래에 대한 희망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했으며, 고객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보험업(業)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참 영업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9:08

93,771,000

▲ 814,000 (0.88%)

빗썸

04.20 09:08

93,632,000

▲ 778,000 (0.84%)

코빗

04.20 09:08

93,720,000

▲ 738,000 (0.7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