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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은행, 국민과 소통 위해 소셜미디어 채널 확장

  • 송고 2014.08.01 12:00 | 수정 2014.08.01 10:34
  • 임민희 기자 (bravo21@ebn.co.kr)

한국은행은 지난해 7월부터 운영해오던 동영상 중심의 소셜미디어 유튜브(Youtube)에 이어 8월부터 3종의 소셜미디어(Facebook, Twitter, Flickr) 채널을 신규로 개설·운영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현재 한은은 유튜브를 통해 통화정책방향 기자간담회, 한은금요강좌 등 다양한 동영상 자료(총 228개, 7월말 기준)를 수록 중이다.

한은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정책결정 내용과 경제통계 등의 정보를 국민들이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 직접 전달하고 이들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해 업무에 반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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