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2.1℃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8.0 -3.0
EUR€ 1452.5 -5.0
JPY¥ 890.3 -2.2
CNY¥ 185.8 -0.3
BTC 100,001,000 190,000(-0.19%)
ETH 5,043,000 44,000(-0.86%)
XRP 874.6 11.3(-1.28%)
BCH 819,100 14,400(1.79%)
EOS 1,566 47(3.0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김주하 농협은행장, 콜센터 상담사 격려

  • 송고 2014.09.01 12:45 | 수정 2014.09.01 12:46
  • 임민희 기자 (bravo21@ebn.co.kr)

김주하 NH농협은행장(앞줄 왼쪽)이 1일 콜센터 상담사 쉼터인 하늘마루에서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농협은행

김주하 NH농협은행장(앞줄 왼쪽)이 1일 콜센터 상담사 쉼터인 하늘마루에서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농협은행

김주하 NH농협은행장이 1일 서울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비상근무계획을 점검하고 고객과 최접점에서 일하는 콜센터 상담사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김 은행장은 추석명절 기간 동안 사전준비 등 비상근무에 만전을 다해 달라는 당부와 함께 콜센터 상담 전화를 직접 응대하고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주기도 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전문화된 상담서비스로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주관 '2014 서비스 품질지수' 부문에서 4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콜센터 상담사들은 농촌에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및 독거노인의 외로움과 소외감 등 심리적 안정을 위해 말벗서비스(현재 1천393명)도 운영 중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6:59

100,001,000

▼ 190,000 (0.19%)

빗썸

03.29 16:59

99,815,000

▼ 425,000 (0.42%)

코빗

03.29 16:59

99,950,000

▼ 225,000 (0.2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