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20일 17:0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이민호 ‘강남블루스’ 포스터 공개…“댓글만 3만개”

中 웨이보 게재, 2만 개 공유·3만 개 댓글·10만 개 ‘좋아요’ 반응 폭발적

인터넷뉴스팀 기자 (clicknews@ebn.co.kr)

등록 : 2014-09-01 13:55

▲ 배우 이민호가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 '강남블루스'의 크랭크업 소식을 알려 화제다.ⓒ이민호 웨이보 캡처

배우 이민호가 영화 ‘강남블루스’의 포스터를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31일 이민호는 자신의 웨이보(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강남블루스, 크랭크업”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강남블루스’ 포스터 한 장을 게재했다.

포스터 공개 이후 이민호의 웨이보 계정에는 2만 개의 공유, 3만 개의 댓글, 10만 개의 ‘좋아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이민호의 중국 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댓글에는 “촬영 끝났으면 며칠 좀 쉬세요”, “바쁜 일정에도 본업에 힘쓰는 진정한 배우”, “한국어는 못해도, 항상 지지 합니다” 등 이민호를 향한 팬들의 성원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민호는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 중국 매체에서 ‘한류열풍에 활기를 넣은 배우’라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민호 ‘강남블루스’ 포스터 공개 댓글만 3만개라니 놀랍다”, “이민호 ‘강남블루스’ 포스터 공개, 우리나라 배우라 자랑스럽다”, “이민호 ‘강남블루스’ 포스터 공개 인기 많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남블루스’는 이민호를 비롯한 배우 김래원, 정진영 등이 출연하며, 영화 ‘쌍화점’으로 잘 알려진 유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