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5.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770,000 870,000(0.94%)
ETH 4,485,000 15,000(-0.33%)
XRP 739.1 3.9(0.53%)
BCH 699,300 8,700(-1.23%)
EOS 1,145 26(2.3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홈쇼핑, 새 BI 발표 “1위 홈쇼핑 될 것”

  • 송고 2014.09.01 15:29 | 수정 2014.09.01 17:26
  • 오은경 기자 (HAHO3027@ebn.co.kr)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1일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Brand Identity)와 슬로건을 발표하고 이미지 쇄신에 나섰다.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는 기존 로고 좌측에 고객의 눈높이를 상징하는 ‘세로선’을 더하고, 우측에는 스마트한 공간을 뜻하는 가로 프레임을 더한 형태다.

또한 슬로건은 전문성과 정직함, 편리함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에서 ‘소 스마트. 소 유’(So Smart. So You)로 정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를 바탕으로 한 전사적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중심 경영과 협력사와의 상생 구현으로 오는 2018년까지 아시아 1위 홈쇼핑 채널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상품, 방송, 주문, 배송, 애프터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고객 접점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화면 구성과 표현, 무대연출을 간소화하고 쇼호스트는 정직한 정보를 쉽고 편안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준을 마련해 방송의 틀을 완전히 바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는 “고객과 협력사를 모든 경영 활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9:23

93,770,000

▲ 870,000 (0.94%)

빗썸

04.20 09:23

93,638,000

▲ 888,000 (0.96%)

코빗

04.20 09:23

93,556,000

▲ 724,000 (0.7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