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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올해 레저 매출 비중은?...캠핑>자전거>등산 순

  • 송고 2014.09.18 16:20 | 수정 2014.09.18 17:06
  • 유은정 기자 (apple@ebn.co.kr)

11번가

11번가


11번가는 최근 선선해진 날씨 속에 ‘가을 레저페어’ 기획전을 열고 레저의류, 등산용품, 자전거용품, 구기용품 등 330여 개 레저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레저 활동이 늘어나면서 11번가 레저 카테고리 매출 또한 매년 급증하는 추세다.

1번가는 올해 레저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캠핑용품(40%)’이 매출 비중 1위에 올랐다. 뒤를 이어 ‘자전거용품(26%)’, ‘등산용품(19%)’이 2, 3위를 차지했다.

레저 카테고리 매출은 올들어 지난 17일까지 43% 상승했다. 특히 스케이트보드 발광 바퀴, 다양한 색상의 자전거 페달과 같은 튜닝 제품 매출이 같은 기간 91% 뛰었다.

의류에 부착하는 와펜(배지), 스티커, 야광 밴드와 같은 레저 액세서리는 같은 기간 매출이 61% 올랐다.

GPS나 스마트폰 거치대 등 스마트기기 액세서리도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다.

11번가 김승태 레저스포츠팀장은 “최근 남들과 다르게 자신의 자전거나 보드, 의류 등을 꾸미는 ‘꽃레저족’이 많아졌다”며 “브랜드만 보고 사던 기존 레저족과 달리 개성을 나타내고 안전도 지킬 수 있는 다기능 상품들을 구입해 적극적으로 레저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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