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4.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813,000 613,000(-0.65%)
ETH 4,492,000 51,000(-1.12%)
XRP 752.9 19.9(2.71%)
BCH 702,600 7,400(-1.04%)
EOS 1,161 30(2.6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百, ‘제11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과 함께 영고객 잡기 나서

  • 송고 2014.09.21 06:00 | 수정 2014.09.19 21:38
  • 유은정 기자 (apple@ebn.co.kr)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제11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과 함께 영고객 잡기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재즈 페스티벌로, 2014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문화관광 최우수축제로 선정된바 있다.

재즈 페스티벌에 방문하는 관람객 중 약 77%가 20~30대 영고객으로, 20대 미만까지 포함하면 무려 85%에 달한다.

올해는 오는 10월 3~5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진행되며, 올해는 작년 참여 관람객 수인 27만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백화점에 방문하는 영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스티벌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을 위한 상품 행사 및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카드 소지 고객 중 본점, 청량리점에서 중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공연 입장권 2매를 선착순 150명에 한해 증정한다. 1일권 티켓으로 공연 일자는 랜덤으로 제공된다.

재즈 페스티벌 현장에서 롯데백화점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남성, 여성패션 상품군의 상품을 자라섬으로 옮겨 행사를 진행한다.

20~30대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제안형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M-리밋’, 진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 등이 참여, 가을/겨울 상품을 40~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페스티벌 공연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해외 유명 아티스트 ‘존 버거맨’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영카드 캐릭터 포토존을 운영한다. 커플 관람객을 대상으로 홍대 플리마켓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낯낯이 초상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이완신 상무는 “영고객은 향후 백화점의 주 고객층이 되는 잠재 고객이기 때문에 영고객 유치는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과 같이 영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한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6:02

93,813,000

▼ 613,000 (0.65%)

빗썸

04.20 16:02

93,665,000

▼ 596,000 (0.63%)

코빗

04.20 16:02

93,691,000

▼ 616,000 (0.6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