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7.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49.5 -1.5
EUR€ 1458.5 -4.3
JPY¥ 891.8 -0.9
CNY¥ 185.8 -0.4
BTC 100,891,000 1,562,000(1.57%)
ETH 5,088,000 48,000(0.95%)
XRP 885 4.4(0.5%)
BCH 805,800 40,000(5.22%)
EOS 1,523 10(-0.6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기아차, 신규 브랜드 캠페인 ‘RE:Design(리:디자인)’ 실시

  • 송고 2014.09.22 11:46 | 수정 2014.09.22 13:53
  • 이대준 기자 (ppoki99@ebn.co.kr)

ⓒ기아차

ⓒ기아차

기아차가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기아자동차는 한국, 중국, 독일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RE:Design(리:디자인)’을 전개하고,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을 핵심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RE:Design(리:디자인)’은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 즉,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기아차의 제품들이 훌륭한 교통수단의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삶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조연으로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날 웹사이트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RE:Design(리:디자인)’ 매니페스토 영상은 콘셉트와 핵심 내용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다. ‘로드 트립’ 소개 영상은 ‘일상에서 대화도 적고 서먹한 ‘먼’ 사이인 아빠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 하고 서로에게 가장 친근한 ‘옆’이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고,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하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선정된 팀의 여행기는 영상으로 제작돼 10월 중순 이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및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RE:Design(리:디자인)’ 캠페인은 기아차 브랜드가 고객의 삶에 좀 더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더욱 빛나는 가치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아차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01:23

100,891,000

▲ 1,562,000 (1.57%)

빗썸

03.29 01:23

100,776,000

▲ 1,615,000 (1.63%)

코빗

03.29 01:23

100,876,000

▲ 1,657,000 (1.6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