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중 전환 작업 마치고 아마데우스사 프로그램 적용 예정
대한항공의 홈페이지가 발권 시스템 전환 작업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중단됐다.
22일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웹사이트 개편을 진행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오후 5시 현재 대한항공 웹사이트 메인 화면에는 사이트 개편 중임을 알리는 화면과 함께 22일 중 개편이 완료된 후 이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 게재됐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기존 사용하던 시스템 대신 아마데우스사의 '알테아 고객 관리 솔루션'을 도입하는 과정"이라며 "인터넷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항공권 예약은 제한되지만, 콜센터를 이용한 예약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에 대한항공이 도입하는 시스템은 전 세계에서 110여개의 항공사가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아시아나항공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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