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2.1℃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8.0 -3.0
EUR€ 1452.5 -5.0
JPY¥ 890.3 -2.2
CNY¥ 185.8 -0.3
BTC 100,001,000 190,000(-0.19%)
ETH 5,043,000 44,000(-0.86%)
XRP 874.6 11.3(-1.28%)
BCH 819,100 14,400(1.79%)
EOS 1,566 47(3.0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슈퍼볼’ 광고를 소비자가 직접 만든다?

  • 송고 2014.09.29 16:44 | 수정 2014.09.29 16:49
  • 유은정 기자 (apple@ebn.co.kr)

롯데제과

롯데제과


세계 대표 나초스낵 도리토스가 ‘크래시 더 슈퍼볼(Crash the Super Bow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만든 도리토스 광고를 공모하고, 최종적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광고 두 편을 슈퍼볼의 광고 시간대에 방영하는 이벤트다.

올해로 9회째인 도리토스 ‘크래시 더 슈퍼볼’ 이벤트 수상작은 매년 최고의 슈퍼볼 광고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는 대상 수상자에게 100만 달러(10억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지며, 이벤트 접수는 도리토스 글로벌 홈페이지(www.doritos.com)에서 이뤄진다.

슈퍼볼은 미국 최대의 스포츠 축제인 미식축구 결승전 경기로 내년 2월 1일 열릴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도리토스의 ‘크래시 더 슈퍼볼’과 연계해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자체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10월 20일까지 롯데제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conf)으로 접속해 이벤트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도리토스를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국내 소비자의 작품이 본선(톱 10)에 진출할 경우, 당선 지원을 위해 온라인 투표를 독려하는 별도의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6:59

100,001,000

▼ 190,000 (0.19%)

빗썸

03.29 16:59

99,815,000

▼ 425,000 (0.42%)

코빗

03.29 16:59

99,950,000

▼ 225,000 (0.2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