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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3년 연속 'A/S 및 품질 고객만족도 1위' 기념식 개최

  • 송고 2014.10.31 16:22 | 수정 2014.10.31 16:24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마케팅 인사이트 주관 자동차 기획조사 A/S만족도 및 품질 스트레스 부문 석권

(사진 왼쪽부터)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정종환 전국금속노조 한국지엠지부 지부장,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 김진국 마케팅 인사이트 대표.ⓒ한국지엠

(사진 왼쪽부터)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정종환 전국금속노조 한국지엠지부 지부장,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 김진국 마케팅 인사이트 대표.ⓒ한국지엠

한국지엠이 A/S 및 품질 고객 만족도 1위 달성 기념식을 개최했다.

한국지엠은 31일 부평 본사에서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A/S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했다.

자동차 전문 리서치 기관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 총 10만1천821명을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기획조사 가운데 A/S 만족도 조사는 서비스네트워크 환경, 절차 등 5개 항목에 대해 평가한 것으로 한국지엠은 이 가운데 접수/접근, 결과 만족, 회사 대표성 항목에서 각각 최고 점수를 얻으며 총점 1천점 가운데 816점을 획득했다.

품질 스트레스 부문에서도 2.81점을 획득해 품질로 인한 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국내 제조사로 기록됐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A/S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은 전국 쉐보레 서비스네트워크와 더불어 모든 임직원들이 완벽한 서비스 및 제품 품질을 위해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의 철학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및 제품 품질에 대한 명성을 이어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이날 전국 31개 우수 서비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하는 등 쉐보레 고객헌장을 선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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