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8.5 -1.5
EUR€ 1470.5 1.4
JPY¥ 892.0 -0.5
CNY¥ 190.2 -0.2
BTC 93,900,000 399,000(0.43%)
ETH 4,531,000 16,000(0.35%)
XRP 739.3 1.5(-0.2%)
BCH 706,900 3,300(-0.46%)
EOS 1,151 40(3.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신한카드, 고객중심 '코드나인' 2차 광고 론칭

  • 송고 2014.12.18 15:20 | 수정 2014.12.18 15:21
  •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신한카드 ‘Code9’ 광고 일부 장면ⓒ신한카드

신한카드 ‘Code9’ 광고 일부 장면ⓒ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오는 19일부터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Code9(코드나인)’ TV 2차 광고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고객의 다양한 생활 패턴에 따른 코드를 찾아 이에 맞는 신한카드만의 차별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고객 중심 메시지를 담고 있다.

먼저 ‘카드는 고객을 몰라도 코드는 압니다’ 편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그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즉, 체계를 지나치게 단순화한 카드 서비스에 비해 Code9을 기반으로 한 카드 서비스는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강조한 것이다.

그리고 ‘고객사랑법’ 편은 신한카드가 Code9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70억 인구 중에서 마음에 딱 맞는 인연과 만나는 과정에 빗대어 정서적으로 접근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개인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더욱 세분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오히려 체계를 단순화하고 이에 맞춰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며 “이번 광고는 이러한 철학에서 출발한 Code9을 고객들에게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 Code9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남녀 각 9개의 코드로 분석하고 이러한 코드들을 조합해 2만 가지가 넘는 카드 서비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카드 서비스 체계이다. 향후 신한카드는 Code9을 카드 상품 서비스를 넘어 마케팅 전반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5:02

93,900,000

▲ 399,000 (0.43%)

빗썸

04.20 05:02

93,805,000

▲ 542,000 (0.58%)

코빗

04.20 05:02

93,983,000

▲ 433,000 (0.4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