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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LGU+ "4분기 마케팅비 5천200억, 변동 폭 안정화될 것"

  • 송고 2015.01.23 17:01 | 수정 2015.01.23 17:02
  • 박슬기 기자 (SeulGi0616@ebn.co.kr)

LG유플러스는 23일 진행된 ‘2014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단통법에 대해 “3개월간 시행됐지만 그 기간은 짧은 편이고 아이폰이 새로 출시돼 혼합적으로 영향을 미쳤다”며 “큰 트렌드에서 보면 마케팅 비용 변동 폭은 점차 안정화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LG유플러스가 지난 4분기 약 5천200억의 마케팅 비용을 지출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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