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8
10.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50.5 -0.5
EUR€ 1457.2 -5.6
JPY¥ 892.0 -0.7
CNY¥ 185.9 -0.3
BTC 100,415,000 234,000(0.23%)
ETH 5,086,000 21,000(-0.41%)
XRP 883.8 4.6(-0.52%)
BCH 812,300 105,200(14.88%)
EOS 1,508 22(-1.4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 고객센터 상담사 일일체험

  • 송고 2015.04.30 10:55 | 수정 2015.04.30 10:56
  • 조인영 기자 (ciy810@ebn.co.kr)

ⓒ하나생명

ⓒ하나생명

하나생명은 김인환 사장이 지난 29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김 사장은 일일 고객상담사로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진 뒤 앞치마를 두르고 상담사들에게 일일이 음료와 떡을 나눠주는 ‘서빙 데이’행사에 참여했다.

또 대전에 위치한 대전 TM지점과 하나지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를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본 뒤 직원들과의 면담의 시간을 가졌다.

김인환 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들으니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되는 의미 있는 경험이었으며, 각자가 하나생명의 대표라는 생각으로 현장에서 애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싶어 앞치마를 두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과 직원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든든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에 위치한 하나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각종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8 21:35

100,415,000

▲ 234,000 (0.23%)

빗썸

03.28 21:35

100,292,000

▲ 136,000 (0.14%)

코빗

03.28 21:35

100,435,000

▲ 230,000 (0.2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