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8.5 -1.5
EUR€ 1470.5 1.4
JPY¥ 892.0 -0.5
CNY¥ 190.2 -0.2
BTC 93,845,000 733,000(0.79%)
ETH 4,491,000 13,000(-0.29%)
XRP 736.7 1.1(-0.15%)
BCH 697,500 9,700(-1.37%)
EOS 1,145 42(3.8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코웨이, 2천만 고객 돌파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송고 2015.07.02 19:54 | 수정 2015.07.02 19:55
  • 박슬기 기자 (SeulGi0616@ebn.co.kr)

정수기 위생 무상점검 캠페인 전개…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청 접수

ⓒ코웨이

ⓒ코웨이

코웨이는 2천만 누적 고객 돌파를 기념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정수기 위생 무상점검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 캠페인에 대해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누적판매량 2천만개 돌파의 원동력인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26년 동안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선도기업으로서 여름철 국민 위생에 대한 책임과 역할을 실천하고자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코웨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정수기 설치한지 3년 이상 10년 이내의 정수기 사용 고객 중 현재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지 않고 있는 코웨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신청 가능하다.

코웨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정수기 위생 무상점검을 위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서비스인 ‘하트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웨이 하트서비스는 ▲ 독자 개발한 정수기 전용 살균수 활용한 물탱크·유로 살균케어 서비스 ▲ 탱크세척 ▲ 추출구 점검 ▲ 외관 클리닝 등을 제공하는 체계적인 위생관리서비스이다.

또한 코웨이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건강한 여름맞이를 위한 ‘홈 디톡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웨이 ‘홈 디톡스 서비스’는 ▲ 에어컨 필터 살균서비스 ▲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 피톤치드를 이용한 방 살균 서비스 등으로 전문적인3단계 과정을 통해 집안을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코웨이는 업계 1위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타사 정수기를 사용하지만 정기적인 관리를 받지 않고 있는 타사 정수기 고객 대상으로 정수기 위생 관리 컨설팅과 함께 홈 디톡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26년 동안 2,000만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쌓아온 고객 신뢰는 코웨이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책임 실천을 통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3:53

93,845,000

▲ 733,000 (0.79%)

빗썸

04.20 03:53

93,782,000

▲ 923,000 (0.99%)

코빗

04.20 03:53

93,886,000

▲ 851,000 (0.9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