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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고객 초청 S/S 신상품 쇼케이스 진행

  • 송고 2016.02.28 10:35 | 수정 2016.02.28 10:36
  • 유은정 기자 (apple@ebn.co.kr)

디자이너 황재근 초청…스타일링 상담 ‘라이브 패션 토크’ 등 진행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서울 잠실역에 위치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에서 우수 고객 200여 명을 초청해 2016년 S/S 신상품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과의 소통, 공감을 추구하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거듭나고자 하는 롯데홈쇼핑 전략의 일환이다. 시즌 신상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 신상품 소개를 비롯해 패션 전문가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패션 토크쇼, 경품 이벤트 등 참여 고객과의 소통 프로그램들도 진행됐다. 복면 디자이너 황재근이 함께해 행사장에는 800여 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렸다.

황재근 디자이너는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인 조르쥬 레쉬, 다니엘에스떼, 페스포우, 케네스콜의 S/S 시즌 신상품을 활용해 남녀별 데이트룩, 데일리룩 등 총 3가지 테마의 ‘스타일링 쇼’를 펼쳤다.

미니멀리즘 컨셉을 바탕으로 간절기에서 봄까지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캐시미어, 프리미엄 진을 활용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추첨을 통해 참석 고객에게 황재근 디자이너의 사인이 담겨있는 복면가왕 달력, 롯데홈쇼핑 판매 인기 화장품, 패션 카탈로그 등을 증정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홈쇼핑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단순 제품 소개에서 벗어나 패션 전문가가 직접 참석해 스타일링 비법까지 전달함으로써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패션 브랜드 차별화와 고급화를 내세워 단독 상품 개발을 중점 추진하고 있다.

지난 해 조르쥬 레쉬, 페스포우, 샹티, 케네스콜, 다니엘에스떼, 아카이브 등 총 6개의 단독 브랜드를 선보여 매출 총 700억 원을 달성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 단독 브랜드 비중을 점점 늘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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