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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국내 연주회·체코 콩쿠르 후원

  • 송고 2016.05.25 13:57 | 수정 2016.05.25 13:57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문화마케팅 강화

정기연주회 후원 페이스북 이벤트 이미지. ⓒ넥센타이어

정기연주회 후원 페이스북 이벤트 이미지.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외 연주회 및 콩쿠르에 대한 공식 후원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국내는 다음달 7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제 63회 서울오라토리오 정기연주회'를 후원한다.

서울오라토리오는 오라토리움 음악(주로 종교적인 내용을 다룬 대규모 합창극)의 계승 및 발전을 위해 1991년 창단된 서울시 지정 전문예술단체이다.

이번 정기연주회에는 세계 3대 오라토리오로 손꼽히는 하이든의 작품 천지창조가 무대에 오른다.

3부로 구성된 천지창조는 종교적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나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고전음악이다.

넥센타이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번 정기연주회 후원 활동에 대한 콘텐츠를 공유할 예정이다. 25일부터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1일까지 체코 프라하에서 열리는 '제 7회 국제 안토닌 드보르작 작곡 콩쿠르(이하 IADCC)'도 후원한다.

IADCC는 체코 프라하 출신의 세계적인 작곡가 안토닌 드보르작의 위업을 기리고, 전 세계 젊고 실력 있는 작곡가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대회로, 경연을 통해 발굴된 작곡가에게 작곡 위촉, 녹음, 연주회 개최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체코 콩쿠르에서 넥센타이어명의 특별 후원상을 시상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대회 홈페이지, 경연 관련 포스터 및 소책자 등에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하게 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국내외 음악회에 대한 후원 등을 통해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문화마케팅을 활성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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