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터치 터치송에 맞춰 율동하는 영상 응모시 다양한 선물
일동제약은 습윤드레싱 브랜드 '메디터치'의 신제품 라인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메디터치 터치송(song)'에 맞춰 율동하는 영상을 응모하는 '메디터치 터치돌 콘테스트'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메디터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메디터치 터치송' 영상과 노래에 맞춰 율동하는 모습을 찍어 유튜브에 올린 후 응모하면 된다.
영상은 15초에서 1분 사이 길이로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으며, 제품을 사용한 후기나 체험 관련 내용은 영상에 포함될 수 없다.
응모 작품은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되며 '좋아요'를 눌러서 투표할 수 있다. 투표 참여자를 비롯해 '좋아요'를 많이 받거나 개인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수상작은 심사위원 평가 60%와 인기투표 결과 40%를 합산해 선정된다.
당첨자에게는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2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상품권, 10만원 상당의 메디터치 스페셜 키트 등의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수상작은 추후 영상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일동제약 메디터치 광고에 활용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일동제약은 현재 배우 김유정을 광고모델로 내세우며 활발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최근에는 상처 치유는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된 습윤드레싱 '메디터치 H 썬 프로텍션'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