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3일 16:5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위메프, '젠하이저' 론칭 기념 청음회·힐링콘서트 선봬

삼성동 위메프 빌딩 1층 오픈형 무대로 진행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등록 : 2016-06-22 07:14

▲ 젠하이저 론칭 관련 이미지.ⓒ위메프
위메프는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 론칭을 기념해 청음회와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젠하이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청음회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진행된다. 젠하이저의 이어폰부터 프리미엄 라인 HD 시리즈까지 직접 청음해볼 수 있는 부스가 꾸며질 예정이다.

아울러 24일 오후 6시 10분부터는 위메프 본사 1층에서 한여름 밤의 콘서트가 오픈형 무대로 진행된다. 오가람 쿼탯, 섹소포니스트 신현필, 슈퍼스타 K4 준우승팀 딕펑스가 참여한다.

콘서트 입장은 선착순으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후 7시 딕펑스 공연을 위메프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한다.

젠하이저 론칭 기념 특별가로 위메프 앱을 통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매주 금요일 위킷리스트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비디오커머스를 통해 젠하이저 특가제품 3종 중 모멘텀 인이어와 모멘텀 2.0제품을 소개한다.

이찬우 위메프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콘서트는 한 주 동안 고생한 직장인들의 퇴근길에 기분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한 행사"라며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의 뛰어난 사운드와 유명 뮤지션드르이 멋진 연주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