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4일 11:4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국스마트카드 하이엔, 신혼부부 맞춤형 '고급택시 서비스' 출시

일정별 서비스·픽업 서비스 등 선택폭 확장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6-07-14 09:08

▲ 새 신부가 하이엔의 '신혼부부 맞춤형 서비스'를 받고 있다.ⓒ한국스마트카드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위한 고급택시 서비스가 나왔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자회사인 하이엔이 예약 전용 '신혼부부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로 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까지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또, 최근 다양한 형태의 고객 수요에 맞춰 웨딩 서비스를 기획하는 시장 추세에 맞춰 전화 예약 전용 고급택시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하이엔이 제공하는 대표적인 웨딩 카 서비스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자택, 메이크업샵, 웨딩홀, 호텔, 공항 등 고객 일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 △픽업 서비스(신랑, 신부뿐만 아니라 가족 및 VIP 픽업) 등이 있다.

또, 지속적으로 다양한 신혼부부 맞춤형 고급택시 서비스를 선보여 신혼부부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특히 하이엔의 고급택시는 택시 표시등 없이 벤츠 E300 4Matic, 렉서스 ES350등 3500cc급 최신 고급차량으로 운행한다.

전문 교육을 받은 기사가 의전까지 서비스하며, 모든 차량이 서울시 택시공제조합 보험에 가입돼 있다.

결혼 당일 하이엔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한 신혼부부 박지선씨와 서정호씨는 "내가 원하는 구간과 시간에 전문 기사가 운전하는 고급차량을 필요한 만큼만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결혼 당일 너무 바빴는데 고급택시에서 제공하는 생수, 충전 서비스 같은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한숨 돌렸다"고 말했다.

김진규 하이엔 대표이사는 "전화 한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구간에 맞춰 서비스 되는 하이엔의 맞춤형 서비스는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택시 서비스로 택시문화를 선도하고 질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