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지난 15일부터 I.O.I 주인공으로 한 TV CF 공개
새 슬로건 공개 및 스마트배송·페이 등 대표 서비스 소개
옥션은 전속 모델인 그룹 I.O.I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캠페인 '어서옥션'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I.O.I는 스마트배송, 스마일페이 등 옥션 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한다. 특히 광고 영상에 '어서옥션' 이라는 신규 슬로건을 노출, 고객들이 쇼핑할 때 옥션을 떠올릴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는 게 옥션의 설명이다.
캠페인 영상은 여름, 추석 등 각 시즌에 맞춰 총 6편으로 제작, 케이블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옥션은 지난 15일 온라인용 캠페인 영상과 함께, 여름 시즌을 겨냥한 첫 TV CF 3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올킬세일', 옥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옥션의 가격혜택을 주제로 제작됐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이번 TV광고 캠페인에서는 상큼발랄한 I.O.I의 모습을 통해 옥션의 새로운 슬로건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I.O.I를 통해 옥션이 고객들에게 더 신뢰 가고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