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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 화물정보 제공 위해 1:1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송고 2016.09.11 19:45 | 수정 2016.09.11 19:45
  •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한진해운 헬프데스크 확대 운영 및 홈페이지 통한 위치 정보 제공

한진해운은 월요일부터 국내 화주들에게 안내문을 이메일로 발송하고, 화주 별 담당자들이 1:1 전화 상담을 통해 현재 화물 및 선박의 위치, 도착항만 정보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한진해운은 화주들에게 화물 및 선박의 위치, 최종 도착항만 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헬프 데스크를 확대 운영한다.

헬프 데스크는 평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3시, 일요일 12시까지 사무실에 배치된 인력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이 후에는 착신으로 전환해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각 지역본부 소재 지역(미국, 독일, 중국, 싱가폴)에서 헬프 데스크를 설치하여 해외 화주들의 문의에 대응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진해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선박의 운항 상황, 컨테이너 위치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도착항만 정보 등은 향후 홈페이지 개선을 통해 이번 주 중반부터 제공할 계획이다.

한진해운은 앞으로 물류 혼란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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