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라인 총 49개 상품 추가 100여개 상품 보유
정제수 대신 식물 추출한 꽃수 비중 늘린 것 특징
이마트는 자체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의 2차 라인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7월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두 달 만이다.
이마트는 센텐스가 '쁘띠블랑''델리커시''포비든포레스트''시크릿부케' 등 4가지 라인 총 49개의 상품을 새롭게 추가하면서 100여개의 상품군을 보유하게 됐다고 말했다.
센텐스는 화장품 내 다량 포함되는 정제수 대신 식물에서 추출한 꽃수 비중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식물을 닮은 화장품'이라는 콘셉트로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했다고 이마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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