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2.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8.0 -3.0
EUR€ 1452.9 -4.6
JPY¥ 890.6 -1.8
CNY¥ 185.8 -0.3
BTC 99,830,000 671,000(-0.67%)
ETH 5,043,000 48,000(-0.94%)
XRP 876.4 11(-1.24%)
BCH 837,600 34,000(4.23%)
EOS 1,552 39(2.5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미스터피자, 중국 주요도시에 5개 매장 오픈

  • 송고 2016.10.04 17:13 | 수정 2016.10.04 17:13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상하이, 난퉁 등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내 입점

수타 피자의 맛과 공격적 마케팅으로 승부수

ⓒMPK그룹

ⓒMPK그룹

MPK그룹은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중국 최대 명절 국경절 연휴에 맞춰 주요 도시에 5개 매장을 동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난통 진잉 런민쫑루점 △상하이 띠종하이점 △따리엔 헝롱광장점 △닝뽀 텐이광장점 △우후 진잉점이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신규 매장 5개는 각 도심의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에 287~422㎡(90~110석)의 넓은 규모로 자리잡았다. 회사 측은 월 1억원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텐이광장점과 우후진잉점은 닝뽀시와 우후시에 처음 오픈하는 매장으로 도심 랜드마크 역할을 하는 텐이광장몰과 우후백화점에 자리잡아 미스터피자의 중국 내 브랜드 확장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개점과 동시에 오는 7일까지 이어지는 국경절 황금연휴를 맞아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인 만남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넓혀 나가고 있다. 국경절 특수를 겨냥한 금빛연인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드림팀을 파견해 도우쇼 공연을 펼치는 등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 미스터피자는 국경절 연휴가 시작된 1일부터 3일까지 중국 130개 점포에서 822만899위안의 매출을 기록했다.

정우현 MPK그룹 회장은 "미스터피자는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춘 도심의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 등에 입점해 중국인들의 생활 문화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고 있다"며 "국내 토종 브랜드를 넘어 중국인들이 사랑하는 대표 피자 브랜드로,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거듭 날 미스터피자의 활약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MPK그룹은 중국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동남아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필리핀, 태국 매장 오픈에 이어 지난 5월 베트남 타이탐社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11월 하노이에 1호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와 사업을 희망하는 인도와 싱가포르 등의 기업들과 협상을 진행 중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8:35

99,830,000

▼ 671,000 (0.67%)

빗썸

03.29 18:35

99,680,000

▼ 780,000 (0.78%)

코빗

03.29 18:35

99,840,000

▼ 671,000 (0.6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