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보름(10/7~21)간 롯데닷컴 겨울 코트 매출 전년比 25% 증가
내달 6일까지 브랜드별 겨울 아우터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봬
겨울 아우터 구매 속도가 예년보다 빨라지고 있다. 짧아진 가을로 인해 날씨가 급변하면서 겨울 코트의 매출도 급증하고 있는 것. 이에 따라 롯데닷컴은 겨울 아우터를 최대 20% 할인하는 '할로윈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겨울 아우터, 특히 코트의 매출이 예년보다 빠른 10월부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보름(10/7~10/21)간 겨울 코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특히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단연 '울 코트'. 울 코트는 천연 소재인 '울(모)'로 만들어져 보온성이 탁월한 것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최근 보름(10/7~10/21)간 울 코트의 매출 비중은 겨울 아우터 매출의 28%를 차지할 정도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권도형 롯데닷컴 백화점의류팀 MD는 "10월은 본래 야상이나 트렌치 코트 등의 가을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 대부분이었지만, 올해는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면서 얇고 가벼운 코트를 더 많이 찾는다"며 "올 겨울도 따뜻할 것으로 예상되어 울 코트 활용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롯데닷컴은 내달 6일까지 울 코트 등 인기 겨울 패션아이템을 한데 모아 '헬로윈터 패션위크(Hello Winter Fashion Week)'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37주년을 기념한 축하 특가전으로, 브랜드별 겨울 아우터를 10~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랩 소매 레터링 코트'(4만1080원), '에고이스트 핸드메이드 슬림카라 미니멀코트'(29만4100원)’, '커밍스텝 핸드메이드 모직 롱코트'(14만6780원), '베네통 심플베이직 롱 모직코트'(13만9900원) 등이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